|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신록의
푸르름이 가득 한 날
시원한 나무
그늘
밑에 앉아
하얀 나비
노란나비
바라보니
오늘도
참 행복하다
감사하다....-ㅅr과향기。-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audio style="width:0px; height:0px;" src="https://blog.kakaocdn.net/dn/bryZKm/btr3bYUcqQA/59AdX4TqUZizNgkNNa34tk/tfile.mp3" controls autoplay loop>"연인들의 이야기 - 오케스트라 - 임수정 곡"</audio>음원소스
-
작성자시루산 작성시간 26.06.22 푸르름이 한층더한
등나무밑의 쉼터
편지지 소스 공유하심
고맙습니다,
소스 잘~쓸게여,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살랑이는 바람이
시원한 하루여습니다~
저녁시간도 시원하게
쭈욱~~이어가시길~~^^*
고운걸음 주시어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작성시간 26.06.22 (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좋아요,
오늘 하루도 뉘엇뉘엇
저물고 있네여,
편안하게 좋은시간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