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름...편지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5


신록의 푸르름이 가득 한 날 시원한 나무 그늘 밑에 앉아 하얀 나비 노란나비 바라보니 오늘도 참 행복하다 감사하다....-ㅅr과향기。-


♧ 편지지 소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신록의
    푸르름이 가득 한 날

    시원한 나무
    그늘
    밑에 앉아

    하얀 나비
    노란나비
    바라보니
    오늘도
    참 행복하다
    감사하다....-ㅅr과향기。-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audio style="width:0px; height:0px;" src="https://blog.kakaocdn.net/dn/bryZKm/btr3bYUcqQA/59AdX4TqUZizNgkNNa34tk/tfile.mp3" controls autoplay loop>"연인들의 이야기 - 오케스트라 - 임수정 곡"</audio>음원소스
  • 작성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22 푸르름이 한층더한
    등나무밑의 쉼터
    편지지 소스 공유하심
    고맙습니다,
    소스 잘~쓸게여,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살랑이는 바람이
    시원한 하루여습니다~
    저녁시간도 시원하게
    쭈욱~~이어가시길~~^^*

    고운걸음 주시어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22 (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좋아요,
    오늘 하루도 뉘엇뉘엇
    저물고 있네여,
    편안하게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