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을 때 고양이 안아도 소용없다?…"오히려 기분 더 나빠질 수도" 작성자Snoopy|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96/0000101666스트레스 받을 때 고양이 안아도 소용없다?…"오히려 기분 더 나빠질 수도"하루종일 일하고 집으로 돌아와 반겨주는 반려동물을 안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발생한 바로 그 순간에는 고양이를 안아도 기대만큼 효과를 내지 못하며 오히려 기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계정혜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