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일 보고 드립니다.
어제도 와엠 선교팀 여러지역 방문하신다고 길 안내 한다고 하루가 지나고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이번 주 주일은 좀 특별한 주일이였습니다
와엠선교단 제주 열방대학 훈련생들이 저희 교회를 잠시 방문한 주일이였습니다.
한국 분들 간사님 포함해서 어린이 아이 포함해서 모두 13명의 인원이 훈련을 받는 중이였고 태국에서 있는 동안 잠시 저희 교회 주일 방문해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역시나 훈련중이라서 모두 영성이 충만하고, 은혜가 충만하고 무엇보다 사랑이 많으신 분들 같앗습니다.
더불어 기대하지 않은? "인터팔람" 기숙사 학생들 8명도 동참해주었구요.
인터팔람 기숙사에 대하여 여러번 기도부탁을 드렸는데요 감사하게도 올해 여전히 기숙사를 운영할수 있다고 합니다. 어서어서 이 기숙사도 후원자들이 생겼으면 합니다.
오전 찬양시간.
요즘은 저희 교회 찬양이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방언도 받고 하니 역시 좀 더 뜨거우진 분위기고요 분위기가 뜨겁든 아니든 그 중심에서 진지한 신앙이 일어났으면 합니다.
참석하는 많은 한국 분들이 저희교회 예배에 은혜받는다고 하는데....교만하지 아니하고 날마다 새로워지고 날마다 더 진지하고 날마다 더 뜨거움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오랫만에 교회가 가득찬 분위기입니다.
말씀은 훈련중에 있는 와엠 목사님 한분이 설교해주셨고 제가 통역했습니다. 감사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오신 와엠 선교팀에서 잠깐의 공연도 해주셨구요.
더불어 우리 임마누엘 기숙사 아이들도 화답하는 찬양^^
늘 그렇지만 우리 공주들이 더 찬양 아름답고 잘하는 듯합니다.^^
그리고 풍성한 점심!!
점심은 손님이 오셨길래 저희교회에서 준비하고, 음료수와 과일은 또 선교팀에서 준비해주셔서 정말로 풍성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 학생.^^
인터팔람 기숙사 학생들이 우리교회를 와서 예배드린 이유가 있네요.
바로 이 학생 이름은 "딘"이라고 하구요 아카족이며 누나는 목회자와 결혼해서 열심히 사역하고 있고 올해 라차팟 대학교 입학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지만 이 학생도 너무 어렵구요...그래서 올해 공부를 할지 안할지 모르겠다고 그리고 기숙사 담당하시는 분이 이 학생을 저에게 부탁하셨습니다.
저도 이 학생을 잘 알지 못하지만 1년 정도 알았고 무엇보다 담당하시는 교역자분이 강하게 추천하는 성실하고, 착하고, 공부도 잘하는, 그리고 교회에서 기타와 찬양 인도로 섬기는 교육 전도사같은 일을 한다고 하길래....
그럼 한번 데리고 와봐라....나도 능력은 없지만....만일 그런 학생이라면 최선을 다해서 돕게다.....물론 대학교 다니면서 기숙은 저희 교회 2층에서 하구요. 그래서 이번 주일 저희교회에 잠시 방문했습니다.
제가 직접 인터뷰를 했구요 이런 저런 이야기해보니 신앙과 믿음이 있는 형제이고 중심이 바른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제가 능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청소년들 3명을 키우고 있고, 더불어 대학생은 한국에서 후원받아서 "아쎗"은 한우리교회에서, 그리고 "펫"이란 여학생은 얀슬 선생님의 후원을 받아서 일단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제가 감당할 능력이 되지 않지만 이 학생 한 명은 제가 책임져야 할 듯합니다.
4년전의 "암파이"도 이런 상황이였지만 레베카 집사님의 후원으로 4년 졸업했고 현재 좋은 직장을 얻었습니다.
이 학생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요. 감동되시는 분은 이 학생 한명 키우는 것으로 선교지에 교회를 세우는 것만 큼이나 귀한 사역을 감당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차팟 대학교는 1년 3학기, 한 학기가 20만원 정도니...쉽게 말해서 매달 5만원이면 이 학생 한명 키웁니다.
저는 늘 소개만 하고,...하나님이 붙여주시면 하는 것이고 아니면 못합니다. 이 학생이 신학생은 아니지만 교회에서 대학교 다니면서 신학생과 같은 일을 하고 향후 사역자로 세울수도 있는 아이입니다.
그리고 식사후 잠시 기도시간.
이번의 와엠 선교팀은 35세 이상으로 구성되어서 그런지 모두 사랑과 인정이 많았습니다.
아주 잠시 우리 학생들과 교제를 나누었는데 한 시간도 안된 상황에서 어찌나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시고 축복해주시는지...
헤어질떄도 감동.
만일 저희랑 2일 3일정도 있었다면 다 눈물 바다 되었을 것입니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이번 주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