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지방직시험 보고..

작성자BeginAgain|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 지방직 시험 행정학 95점 받았습니다

지난 1월말부터 이번 지방직까지 약 5개월동안

행정학 강의는 공부 시작 초기에 여러번 반복해서 보고 그 후에는 이명훈 행정학의 핵 핵심요약서 책으로 단권화해서 15번정도 회독한것 같습니다 1000제 문제집도 같이 풀었습니다 선생님 교재 덕분에 핵심적인 것들만 짧은 시간에 여러번 회독할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질문도 몇번 올렸는데 자세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평균 90점대 중반 가까이 나와서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