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보다 여름이 빨리왔습니다.
여름 더위 자기관리 잘 해주시고, 9일 공지 합니다.
1. 이전에 사용하셨던 우의 수거합니다. 6월 중순까지 반납 전부 해주세요.
경기팀 사무실에 비타올 수레함 준비 해두었으니 우의 넣어주시고 이름에 체크 하시면됩니다.
빠른반납 해주세요.
2. 광장에 영산홍 심었습니다. 뿌리가 제대로 내려 않을때까지 주정차 자리를 조금 넓혀주세요.
광장에 대기 중일 때 손님이 영산홍을 밟거나 넘어가려고 행동할 경우 적극적으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처럼 넓게 카트 정차 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