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라운딩 신청

6월 10일 3부 라운딩 신청

작성자김근호 대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327 목록 댓글 12

4팀) 총 16명 받습니다 18홀 라운딩이고
18:52 티오프 입니다. 18:10분 까지 준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기재된 준비시간전까지 경기팀에 오지 못한분들은 라운딩 불가합니다.
미리 준비시간까지 오셔서 골프공부터 제출하도록 해주세요.

대리댓글 안됩니다.

*라운딩 횟수 많으신분들은 양보 부탁드립니다.
*그린피 : 타이틀리스트 흰색 PRO V1 or V1x - S급 2EA (칼라볼 안받습니다.)
* 스페어 신청자가 있을시 라운드 자주하시는분들은 제외하고 스페어 신청자 우선으로 팀 조율하겠습니다.
* 라운딩 중에 티박스가 아닌곳에서 티샷을하거나 티박스에 몇명씩 올라가다 적발시 라운딩 정지됩니다
꼭 기본적인건 지켜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조 전주승 | 작성시간 26.06.10 신청합니다
  • 작성자류승호 주임 | 작성시간 26.06.10 신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근호 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올때 빠나나우유 포카칩
  • 작성자김경빈 | 작성시간 26.06.10 신청합니다
  • 작성자7조 신진식 | 작성시간 26.06.10 신청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