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라운딩 신청

6월 11일 라운딩 신청

작성자고종환 대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280 목록 댓글 6

3팀) 총 11명 받습니다 18홀 라운딩이고
18:52 티오프 입니다. 18:10분 까지 준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기재된 준비시간전까지 경기팀에 오지 못한분들은 라운딩 불가합니다.
미리 준비시간까지 오셔서 골프공부터 제출하도록 해주세요.

대리댓글 안됩니다.

*라운딩 횟수 많으신분들은 양보 부탁드립니다.
*그린피 : 타이틀리스트 흰색 PRO V1 or V1x - S급 2EA (칼라볼 안받습니다.)
* 스페어 신청자가 있을시 라운드 자주하시는분들은 제외하고 스페어 신청자 우선으로 팀 조율하겠습니다.
* 라운딩 중에 티박스가 아닌곳에서 티샷을하거나 티박스에 몇명씩 올라가다 적발시 라운딩 정지됩니다
꼭 기본적인건 지켜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7조 정구인 | 작성시간 26.06.11 6조 장제이 채팔앗다매?
  • 답댓글 작성자2조 손예솔 | 작성시간 26.06.11 6조 장제이 팔앗다매??
  • 작성자1조 허성훈 | 작성시간 26.06.11 신청합니다
  • 작성자카트과장 이원경 | 작성시간 26.06.11 시설 2명신청
  • 작성자7조 도경호 | 작성시간 26.06.11 신천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