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12월 25일 (목)요일
크게 기뻐하고 기뻐하더라
10 그들이 별을 보고 매우 크게 기뻐하고 기뻐하더라
11 집에 들어가 아기와 그의 어머니 마리아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엎드려 아기께 경배하고 보배합을 열어 황금과 유향과 몰약을 예물로 드리니라 (마 2:10-11)
01.
창조주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피조물인 사람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02.
평범한 처녀, 순수한 믿음의 마리아 몸을 통해 성령으로 잉태하였습니다.
03.
하나님의 주권으로 마리아를 선택하셨습니다. 처녀 마리아에게 성령으로 잉태케 하시고 메시아가 이 땅에 오시게 하셨습니다.
04.
예수님께서는 선지자들의 예언 그대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또한 예수님은 가장 낮은 곳을 통해 오심으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낮고 천한 자들을 향한 구원을 이루시게 될 것을 직접 보여 주셨습니다.
05.
동방에서 예수님께 경배하기 위하여 온 동방박사들은 왕의 탄생의 징조인 별을 보고 그 별을 따라 유대까지 오는 열심을 가진 자들입니다.
06.
동방 박사들은 탄생하신 왕께 경배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요 영광으로 여기며 달려 왔고, 귀한 예물을 준비하여 드렸습니다. 그들은 왕이신 예수님께 경배드림이 가장 큰 기쁨이었습니다.
07.
동방 박사들은 자신들이 받게 될 위험을 알면서도, 예수님의 탄생을 경배하기 위하여 찾아 온 것입니다. 참되고 바른 신앙을 소유한 사람들은 주를 예배할 수 있는 그 자체가 기쁨이며 영광이요 전부인 사람들입니다.
♣ - 삶의 한가운데
01.
하나님을 경배하며 예배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02.세상의 기쁨에 기웃거리지 말고오직 하나님을 기뻐함으로 영광 돌리는 삶을 살게 하소서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실수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내게 줄로 재어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여 나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도다"
사랑하는 사랑을 위하여
http://cafe.daum.net/shalom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