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원펀맨정보 †::

2018/06/24 심야 0시 20분 135화 작화 방송

작성자지옥의 후부키|작성시간18.06.24|조회수1,041 목록 댓글 8


http://www.ustream.tv/recorded/115736951


방송 앞부분은 작화 미스에 대한 답변들 이었죠.
ABC 서포터들 모인 곳에 푸드 배틀러 후토시 빠진 것 외에
단체 "가자!" 샷에서는 ABC들 12명 밖에 없었다는 지적도 나왔는데




"전부 그리라는 거냐~~!! ㅋㅋㅋ 전부 그리라는 거냐구!! 검은 빛에 뒤쪽에 있다는 걸로 됐잖아!  날 죽일 셈이야~" 하고 개그치셨죠.


그 외에도 서있는 위치들이 이랬다 저랬다하는 것도 있었고 니들스타가 사라지기도 하는 것들이 있었는데 지적에 다 대응하지는 못한다고, 선생님이 신경 쓰이는 것만 고치겠다고 선언하셨죠. 말 나오는 것들 다 수정하면 "왜 쟤가 말하는 건 고쳐주고 내가 말하는 건 안 고쳐줘" 하는 불만이 나올 것이라고요.

동제 그리는 게 서투르다고 의식하는 것을 이번기회에 고치시겠다는 말씀 한번  더.


12 28
"17권은 다음달에 나올 것 같나요?" 그렇습니다. 그런 발매예정은 이미 정해져 있으니 제가 내고 싶지 않다고 해도 움직일 수가 없죠 ㅋㅋ 그래서 다음달에 나옵니다. 울어도 웃어도 다음달에 나오니까, 단행본 작업도 진행하지 않으면 안돼. 플러스...! 색지도 그리지 않으면 안돼. 원펀 가을 축제의 색지를 그리지 않으면 안되는 거겠지?


13 15
원펀 여름 축제였나? 여름이겠지 가을일리가 없잖아?


13 50
원펀 학교축제다 맞아. 원펀 학교축제니까 깜빡 유카타를 그릴 뻔 했는데 학생복을 그려야지.


이후로 아직 진심CD의 드라마CD를 들어보시지 못하신 무라타 선생님의 폭주가 시작되는데요..... 사실 그 이벤트 취지는 진심CD 드라마CD "중학생 사이타마"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이라서 그 드라마CD설정을 따라가야 하는 것인데 무라타 선생님은 아직 CD를 못 들어보시고 폭주하셔서 설정놀이에 빠져 버리셨죠 ^^;;;;
( 어쩌면 ONE작가가 오늘 진심CD 꼭 들어보라고 트윗한 것이 이 방송 본 다음에 무라타 선생님 보시라고 한 것일수도 있겠네요ㅋㅋㅋㅋ (설마;;;;) )


15 40
그러네요 가쿠란이면 배트랑 똑같아져 버리네. 그럼 블레저인가? 가로우 넥타이 하는 건가...상상도 못하겠네... 넥타이 매는 방법 몰라서 목 조를 것 같네


17 35
아! 후부키가 선생님!  멋지네요! 멋진 발상 아닙니까!!  그거에요, 독자가 원하는 것은!!! 그리고 언니가 학생복이겠죠?


18 40
아니 아직 몰라요. 채용될지 어떨지 모르지만, 일단 그려 봅니다.


그 뒤로 아마 채용이 안될 드라마 CD내용하고는 전혀 다른 설정놀이가 이어지는 데 생략할께요. 뱅이 교장, 싯치가 교감, 돈신이 급식당번, 양호선생님이 프리즈너, 학교건물은 메탈나이트. 등의 이야기가 나왔죠.


32분쯤 부터는 원펀맨 엔딩에 대해서 어디까지나 무라타 선생님 상상으로 지어내서 얘기하시는데, 이런 거 괜히 번역해서 퍼지면 별별 소리가 다 나오니 번역은 안할께요.
 

40 45
지금 말한거 완전히 적당히 말한 거니까 전혀 공식적인 것이 아니에요. 그냥 헛소리에요


43 05
"킹이 힘에 눈을 뜬다" 아~~ 킹은 힘에 눈을 뜨면 안되지요. 좋은 점이 없어져 버려. 킹은 그 킹인채로가 좋은 거에요. 그 킹 그대로 히어로다워질 테니까요. 킹은 킹의 좋은 점을 지닌 채로 제대로 된 히어로가 될 테니까요, 그 부분은 살짝 들었습니다. 기대하세요. 녀석은 사나이다움을 보여줄 거에요.


56 16
"불량학생 스럽게 교복을 제대로 안입은 가로우" 맞아요









57 00
이녀석 진짜 블레이저 입고 있는 이미지가 아니네...막상 그려보니....어떤 느낌이려나? 블레이저 하면 데이몬 고교가 떠오르는데요.... 하? 하? 3형제처럼 되어 버리네....




1 02 45
이거 후부키 큰일이다? 세일러 복이 가슴때문에 들려 올라가서....잘 못 그리겠네.....





1 03 43
아! 후부키 포니테일! 이런! 이런! 위험한 아이디어네 그것은! 그건 큰일이지요!
뭐가 좋을까? 리본? 슈슈? 학생이니까 고무밴드겠지? 평범하게. 포니테일 위에서 묶느냐 밑에서 묶느냐에 따라 전혀 다르니까... 그렇게 길어 지지는 않나? 



1 05 55
너무 짧은가? 애당초 교복 구조를 내가 잘 모르네. 세일러복 같은 것 전혀 그려본 적 없으니까.


1 06 18
이런 게 아니지? 후부키 학생때는 좀더...이렇게....


1 06 50
사람 죽이고 온 것 같은 표정하고 있을 것 같으니 ㅎㅎ 학생 때 후부키는 좀 더 이런 느낌이지. 장발이 되어 버렸네요, 이래서야 다른 캐릭터지.


1 07 38
이런 느낌 이겠죠? 스커트 길이도 길고. 원래라면 세일러 복도 검은색에 긴소매였겠죠. 밋밋한 옷. 모처럼 원펀맨 축제인데 학생 시절의 흑역사를 다시 떠오르게 하는...후부키가 말이죠... 그런 옷을 입겠습니까? 하는... 애당초 교복을 입는 것 자체가 상당히 괴로운 일이겠죠. 이런 느낌이겠죠? 토메씨를 좀 더 성격 뒤틀리게 만든 느낌.


1 09 00
토메씨는 뭔가 놀라면 콧물 날리거나 하는 것도 할 수 있지만, 이 녀석은 그런 것 못할테니까요. 아 맞다. 꾸부정한 자세였죠.


1 09 58
안짱다리 하고 있고요. 꾸부정한 자세에 안짱다리...



1 10 29
머리카락도 뭔가 그런 윤기있는 느낌이 아니라 이상한 단발머리겠죠?


1 10 43
하하하하하!! 그말 맞네요. 축하하는 자리에 너무 안어울리네요.


1 10 53
"무슨 색지인지 알 수 없어져 버렸네요" 그러게요. 대체 뭘까요?






1 37 52
뱅과 봄의 젊은 시절! ...을 낙서해 봤습니다. 거리에서 최강인 두사람. 딱히 이 에피소드가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내켜서 그려봤습니다.


1 38 35
엄청 강했겠죠. 두려울 게 없고. 지금 뱅도 80가깝다는 설정이니까. 50년 전이겠네요. 그리고 그냥 봄을 32살로 했습니다만, 두사람 나이차이가 얼마인지 아직 들은 게 없으니 적당히 정한 겁니다.


1 39 10
형쪽은 역시... 그런 흉악한 권법 만들어 낼 정도니까, 뭐 극악이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옥의 후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6.25 예전부터 말씀하시던 2권, 3권 동시 발매는 진행예정 없으신지 궁금하네요^^ 모인 분량은 충분한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카페에산다 | 작성시간 18.06.25 지옥의 후부키 134화는 20권의 분량이라고 계산이 나오더군요. 간단히........
  • 답댓글 작성자지옥의 후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6.25 카페에산다 번외편도 중간 중간 들어가야 할텐데요...특히 후부키 사진집 번외편....
  • 작성자카페에산다 | 작성시간 18.06.25 학창부키는 단순 낙서일런지, 학교축제용 웜업(?) 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지옥의 후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6.25 일단 학교 축제 컨셉 모르신 상태에서 폭주하셨던 것인데... 미소녀 후부키, 포니테일 미소녀 후부키까지는 워밍업이었다가 후부키 과거 시절부터는 낙서로 넘어갔다 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