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입 인 사

동생따라서 콘서트 갔다가 입덕한 1인 입니다~^^

작성자H 엘리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351 목록 댓글 46

안녕하세요^^
나이먹고 덕질 하려니 쑥스럽지만 가입했습니다~ㅎㅎㅎ
 
환희님  플투 때부터 노래 잘 하시고 목소리 좋아서 즐겨듣는 노래들이 많았어요~
애 키우고 정신없이 사느라 잊고 지내다가 내 나이 40 이 넘고, 동생덕에 작년부터 콘서트 같이 가보고 환희님 한테 완전 반했네요^^
 
생라이브로 환희님 노랠 듣다니요~~~ 
환희님 노래 덕분에 귀가 트였어요 ㅎㅎㅎ
13일 고양 콘서트까지 갔다왔고 환희님 퇴근길에 손도 잡아보고 ~ 볼 때마다 잘생김에 넋이 나가네요ㅎㅎ
오늘 불후의 명곡 "제발" 넘 멋진 무대였어요~
펜카페 가입한 내 자신 칭찬해~~^^
 
잘 부탁합니다~ >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 민형 | 작성시간 26.06.21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작성자H 모나리자 | 작성시간 26.06.21 환영합니다~~
  • 작성자H 꾸미 | 작성시간 26.06.21 환영합니다
  • 작성자H pianony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 작성자H 다오 | 작성시간 26.06.21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늘함게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