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입 인 사

사랑합니다 환희님

작성자루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326 목록 댓글 42

환희님을 원래 좋아했는데

트롯을 부르시는걸보고

작년 대구에서 현역가왕콘서트에

환희님 오신다고해 보러갔었어요

아쉬운 8위라 굿즈판매안해 아쉬웠는데

팬분들이 그래도 졔가 팬이라고하니

봉을주셨어요ᆢ아직도 보관하고있어요

또 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 엘리우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작성자H 보야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 작성자H 부탁 | 작성시간 26.06.21 환영합니다
  • 작성자H 유리공주 | 작성시간 26.06.21 어서오세요~반갑습니다
  • 작성자H 쿠키감자 | 작성시간 26.06.21 가입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