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님을 원래 좋아했는데
트롯을 부르시는걸보고
작년 대구에서 현역가왕콘서트에
환희님 오신다고해 보러갔었어요
아쉬운 8위라 굿즈판매안해 아쉬웠는데
팬분들이 그래도 졔가 팬이라고하니
봉을주셨어요ᆢ아직도 보관하고있어요
또 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환희님을 원래 좋아했는데
트롯을 부르시는걸보고
작년 대구에서 현역가왕콘서트에
환희님 오신다고해 보러갔었어요
아쉬운 8위라 굿즈판매안해 아쉬웠는데
팬분들이 그래도 졔가 팬이라고하니
봉을주셨어요ᆢ아직도 보관하고있어요
또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