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찹쌀은행밥 작성자김종진 (효5기)| 작성시간14.01.24| 조회수10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원균 작성시간14.01.2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성기(유성노인복지관 2기) 작성시간14.01.30 현미밥의 효능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밥 한 술에 40번 이상 씹어셔야 정상적인 소화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종진 (효5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1.30 꼮꼭 씹어 먹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