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오늘 영주권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곳의 글들과 변호사님의 글로 인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질문은 영주권을 받은후, 교회에 보고를 하고, 교회가 다른 상급기관, 등에 보고해야하는 절차가 있나요?
(일반 회사의 경우, 영주권취득후, I-9 form으로 보고한다고 하던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오늘 영주권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곳의 글들과 변호사님의 글로 인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질문은 영주권을 받은후, 교회에 보고를 하고, 교회가 다른 상급기관, 등에 보고해야하는 절차가 있나요?
(일반 회사의 경우, 영주권취득후, I-9 form으로 보고한다고 하던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