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긴급 문의

영주권받은 후 해야할 일?

작성자Daum World|작성시간10.02.02|조회수21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오늘 영주권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곳의 글들과 변호사님의 글로 인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질문은 영주권을 받은후, 교회에 보고를 하고, 교회가 다른 상급기관, 등에 보고해야하는 절차가 있나요?

(일반 회사의 경우, 영주권취득후, I-9 form으로 보고한다고 하던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nter2007 | 작성시간 10.02.02 축하드립니다. 별 다른 조취는 아니하셔도 됩니다. 현재 영주권 받은 교회에서 사역을 계속 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