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텃밭*

[*택균이생각*]*텃밭 가믐에 수난*

작성자신택균|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 목록 댓글 0

날씨는 무더위로 30°이상 오르내리는 고온에 소나기라도 한번씩 퍼부으면 천만다행 이다. 우리동네는 소나기 한번 안내린다. 옆동네 계산동, 김포, 강화도 에도 소나기가 퍼붓지만 하나님으로 부터 미움을 받았는지 비를 볼수가 없었다.
아침 저녁 개울물로 연명 했다

오~하나님 !
비를 비를 내려 주소서~

오이.

토마토.

참외.

수박.

참외.

토마토.

참외밭.

수박밭.

양배추.

열무밭.

2026년 6월중순 텃밭

shin taekgyoo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