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스토리*

[사랑이야기]*비가 비가 내린다 !*

작성자신택균|작성시간26.06.20|조회수178 목록 댓글 0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 온다~
비가 내린다~

새싹들이 목이말라
기다리고 기다려도
하늘만 처다보며
때로는 하나님을 미워하며
비가 내리길 기원했다
하나님께
제발 비내려 달라고
정성이 부족했나 보다

이제 기도가
하늘에 전해졌나보다
비가 내린다
하염없이 내린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https://youtube.com/watch?v=7K5pNRA_93g&si=4F9ZyWqGDeTxjVKX

새벽부터 텃밭으로
발길을 옮기자
푸른 생명들이 활기차다
나도 좋다
춤추는 농부
춤이 저절로 나온다
덩실 덩실🎶🎶

웟텃밭~
아래텃밭~
얼시구 저절시구🎶
자연카페에서🏖
한바탕 놀아보세~
지루박으로🎶🎶
https://youtube.com/watch?v=w1BAayrTA9A&si=wxDpa49I3R1kg2ev

그리고
즐겁게들 지내세요~

행복한 날되세요~

shin taekgyoo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