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 경 지 역』

계기판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작성자울트라브레인[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계기판이 맛이 갔네요.

 

2011년 형 k7인데 와이프가 방전시켰는데

 

아무것도 안켜져요.

 

일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전자식으로 교체 딜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