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기판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작성자울트라브레인[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기판이 맛이 갔네요. 2011년 형 k7인데 와이프가 방전시켰는데 아무것도 안켜져요. 일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전자식으로 교체 딜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