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종일 비가 곧 쏟아 질 듯한 흐린 날씨가 계속 이어지더니 오늘은 맑은 날이 되려나 보네요.
그저 무탈한 일상이 제일 행복입니다.
늘 여유로움과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면 좋겠습니다.
욕심을 버리면 편안해지는데
젊은 날엔 왜 그걸 몰랐을까요...
지금 생각 해보면 다 부질없다 하면서도 닥치면 얻으려 하는게 사람인가 합니다.
평화를 빕니다.
다음검색
어제는 종일 비가 곧 쏟아 질 듯한 흐린 날씨가 계속 이어지더니 오늘은 맑은 날이 되려나 보네요.
그저 무탈한 일상이 제일 행복입니다.
늘 여유로움과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면 좋겠습니다.
욕심을 버리면 편안해지는데
젊은 날엔 왜 그걸 몰랐을까요...
지금 생각 해보면 다 부질없다 하면서도 닥치면 얻으려 하는게 사람인가 합니다.
평화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