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넘 좋아요

작성자JohnBaez|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얼마전까지 여름이 바로 온 것 같더니

요 며칠 날씨가 아주 좋네요

유럽은 30도가 넘어 많이 덥다는데..

이런 날씨가 며칠 더 가길 바라며

좋은한주보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