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가나.가타카나 . 이거 다 외우면요 그담에 머 공부해야되요? 작성자♣ㄹrㄷi오ㄱr든♣| 작성시간03.07.30| 조회수15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민아〃 작성시간03.07.31 저는 아예 회화부터 시작을해서 나오는 단어를 열심히 외웠거덜랑요; 덤으로 한자도 하루에 20개씩 외웠습니다.. 회화같은거 기초적인거를 다 끝내놓고 지금은 문법 하고 있어요 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消せど燃ゆる魔性の火よ 작성시간03.07.31 기초문법을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우선 자기가 작문을 할줄알아야 회화도 되는 법이니까요.. 한문은 우선 기초문법공부하시다 나오시는거 외우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리핑크 작성시간03.07.31 민아님 하루에 한자 20정도씩이나 외워야 하나여? 자신 없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야삐야 작성시간03.08.02 시사일본어사에서 나온 뉴컨셉제페니즈로 공부해보세염. 전 그걸로 기초문법 공부했는데 구성도 재미있고 괜찮은것 같아여. 쉽고 재밌게 이해가 쏙쏙 되더라구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