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히라가나.가타카나 . 이거 다 외우면요 그담에 머 공부해야되요?

작성자♣ㄹrㄷi오ㄱr든♣| 작성시간03.07.30| 조회수15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아〃 작성시간03.07.31 저는 아예 회화부터 시작을해서 나오는 단어를 열심히 외웠거덜랑요; 덤으로 한자도 하루에 20개씩 외웠습니다.. 회화같은거 기초적인거를 다 끝내놓고 지금은 문법 하고 있어요 저는;;
  • 작성자 消せど燃ゆる魔性の火よ 작성시간03.07.31 기초문법을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우선 자기가 작문을 할줄알아야 회화도 되는 법이니까요.. 한문은 우선 기초문법공부하시다 나오시는거 외우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 채리핑크 작성시간03.07.31 민아님 하루에 한자 20정도씩이나 외워야 하나여? 자신 없는디.....
  • 작성자 삐야삐야 작성시간03.08.02 시사일본어사에서 나온 뉴컨셉제페니즈로 공부해보세염. 전 그걸로 기초문법 공부했는데 구성도 재미있고 괜찮은것 같아여. 쉽고 재밌게 이해가 쏙쏙 되더라구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