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嵐(二宮和也)-痕跡

작성자개그본능후니|작성시간08.12.18|조회수1,542 목록 댓글 18

嵐(二宮和也)-痕跡

아라시 멤버중에 니노미야카즈나리 라고있는데쿄쿄쿄

좋아해서 올려봐요

 

 

二宮和也 - 痕跡

 

消えぬ 消えぬ
키에누 키에누
지워지지 않아, 지워지지 않아

五月雨の後
사미다레노 아또
장마비의 그 후
渴かぬ淚の痕
카와카-누 나미다노아또
마르지 않는 눈물자국

 

消せぬ 消せぬ
케세누 키세누
지울 수 없어, 지울 수 없어

闇夜に浮かぶ
야미요니우카부
어두운 밤에 떠오른

愛しき人の影
이또시키 히또노카게
사랑하는 사람의 그림자

 

夕燒け河原を步いてる
유-야케카와라오 아루이떼루
해질녘 강가를 걷고 있어

君と一緖に笑顔連れて
키미또 잇-쇼니 에가오츠레떼

너와 함께 미소를 지으며

今日の晩ご飯なにしよう?
쿄-노 반-고항 나니시요-?
오늘 저녁식사는 뭘로 할까?

小さな凄く小さな普通の幸福
치이사나 스고쿠치이사나 후츠-노 시아와세
작은 아주 작은 평범한 행복

死んでいったあなたは僕の心に渗みて生きた
신-데잇-따 아나타와보쿠노 코코로니 시미떼이키타
죽어버린들 너는 내 마음에 스며 살아있어

 

他の人を愛しても
호카노 히또오 아이시떼모
다른 사람을 사랑해도
他の人でしかありません
호카노 히또데시카 아리마셍
다른 사람일 뿐이죠
幾度となく季節跨いでも
이쿠도또나쿠키세츠마타이데모
몇 번이나 계절을 보내도
本當は離れては消えるのが恐くて
혼또-와 하나레떼와 키에루노카 코와쿠떼
사실은 떨어지면 사라지는 게 두려워서

 

すみれを見つめ
스미레오미츠메
제비꽃을 바라보며

この花綺麗
코노하나키레-
이 꽃 이쁘네

でもいつかは枯れるのね
데모이츠카와 카레루노네
하지만 언젠가는 져버리겠지

 

時は夕暮れ
토키와유-구레
때는 해질녘

朱に交わると
슈니마지와루또
붉은 색으로 섞이면

水面に二人殘して
미나모니 후따리노코시떼
수면에 두사람이 남아

 

影は影を重ねて
카게와 카게오 카사네떼
그림자는 그림자를 겹치네
一つになるのを恐れて
히또츠 니나루노오 오소레떼
하나가 되는 게 두려워서
氣づくのが遲しと
키즈쿠-노가 오소시또
깨닫는 게 늦어서
水面に一人
미나모니 히또리
수면에 한사람

 

あの日埋めた心の種は
아노히 우메따 코코로노타네와
그날 묻은 마음의 씨앗은
二十日過ぎ芽ぶきました
하츠카스기 메부키마시따
20일이 지나 싹을 틔웠습니다

 

姿形違えど變わらぬ愛
스가타 카타치 치가에도카와라누 아이
모습은 달라도 변하지 않는 사랑

優しい光
야사시이 히카리
따사로운 빛

 

첨부파일 二 宮 和 也 痕跡.wm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술술일본어 | 작성시간 09.03.20 일하면서 듣고 있어요~ 너무 좋다.. 비공개 담아가요
  • 작성자민트향기하늘 | 작성시간 09.07.02 정~~~말 감사해욧
  • 작성자야마삐죠앙 | 작성시간 09.08.13 감사합니당><
  • 작성자마츠내꺼임!! | 작성시간 10.01.09 완전좋다 ㅋㅋㅋㅋ감사햐요~
  • 작성자주접시스터즈 | 작성시간 10.03.19 목소리 넘 좋아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