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친우들이여 다 잘들있는가?

작성자태평양|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제 어연 칠순들을 넘겨 가고있는 시니어 시절이군 

무탈하고 가족들 건강하고 행복하겠지 

이제 동창모임에서나 만나고 안부전하는 노년에 알차고 흥겹게 보내길 바라면서 글전합니다,

ps: 유튜브에서 시니어 마이웨이 찿아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