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요라딩사진

남산한바퀴돌고

작성자풍류|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4

시원한 남산 솔바람을 느끼며...

오랜만에 가별님을 만나서 ㅎ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딕이 | 작성시간 26.06.19 풍류 지기번짱님
    미시령 후 가벼운 몸풀기 라이딩, 최고의 맛집 남산골순두부 실비식당, 분위기 좋은 한적한 가정식 카페 커피 맛, 오늘 라이딩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다선 | 작성시간 26.06.19 번짱님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19 풍류지기님!
    더운날씨
    쌈빡하게~~
    굵고짦게 남산 업힐로
    운동잘하고
    맛난점심과커피로~~
    여8:남2 로
    여인천하팀
    리딩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당~~



  • 작성자리리 |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엔,
    짧고 굵게가 정답이지요.
    여유로와서 좋았어요.
    남산 순두부집은 오늘따라 왜케 글케 맛있었다요?! ^^
    다선님과 풍류님 봉사로 가만~ 앉아서 잘 놀다 왔네요.
    사진꺼정.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