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남산 솔바람을 느끼며...
오랜만에 가별님을 만나서 ㅎ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딕이 작성시간 26.06.19 풍류 지기번짱님
미시령 후 가벼운 몸풀기 라이딩, 최고의 맛집 남산골순두부 실비식당, 분위기 좋은 한적한 가정식 카페 커피 맛, 오늘 라이딩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다선 작성시간 26.06.19 번짱님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햇살 작성시간 26.06.19 풍류지기님!
더운날씨
쌈빡하게~~
굵고짦게 남산 업힐로
운동잘하고
맛난점심과커피로~~
여8:남2 로
여인천하팀
리딩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당~~
-
작성자리리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엔,
짧고 굵게가 정답이지요.
여유로와서 좋았어요.
남산 순두부집은 오늘따라 왜케 글케 맛있었다요?! ^^
다선님과 풍류님 봉사로 가만~ 앉아서 잘 놀다 왔네요.
사진꺼정.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