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삭제글창고

아침 출근길에...우중라이딩

작성자풍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12

그래도 비를 맞으니 시원하다..좋은하루되세요

성내천 자전거길

어제 성진에서 자전거 고치고 집으로 오니길에
돌풍과 폭우에 흡벅 젖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급시우 | 작성시간 26.06.20 비끄러운 길 조심하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7년을 ....하루같이 감사합니다
  • 작성자풀잎사랑 | 작성시간 26.06.20 그 열정 어쩐대요
    비올땐 잔거는 위험 해요
  • 답댓글 작성자풍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철비 아끼려구 ㅋ
  • 작성자춘딕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기님, 시원하시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