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열매반 친구들과 함께
프랑스의 화가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작품을 감상하며
특별한 미술 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먼저 명화를 함께 살펴보며 그림 속 사람들의 표정과
풍경을 관찰해보고,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을까?” 상상하며 이야기도 나누어보았답니다✨
예쁜 모자와 레이스 양산을 써 보며 명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 ☕🌿
우아하게 차를 마시는 흉내도 내고,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표현하며 웃음꽃을 피웠답니다🌼💎
눈으로 감상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만들기 활동도 해보며 직접 표현하고 가꾸며
예술과 한층 가까워진 열매반 친구들💛
오늘도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