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만3세)

열매반의 단오 이야기🌿🍉&월드컵 응원❤️

작성자열매반 최지원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열매반 친구들과 함께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 단오를 맞이하여
다양한 놀이와 체험 활동을 즐겨보았어요😊

먼저, 친구들이 가장 기다리던 돼지씨름 시간! 🐷
손을 사용하지 않고 엉덩이로 밀어보는 놀이에
모두 웃음이 빵! 꺄르르 웃는 모습이 귀여웠답니다ㅎㅎ

규칙을 잘 지키며 씩씩하게 참여하고, 북과 장구, 소고를 두드리며 친구들을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도 정말 멋졌어요👏

다음날에는시원한 수박화채 만들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수박을 직접 담고 정성껏
화채를 완성한 뒤, 친구들과 함께
맛있게 나누어 먹었답니다~😋

또한, 모두 함께 모여 대한민국 축구 경기를 응원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태극기를 흔들며 힘찬 응원을 보내고,
끝까지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전통문화를 몸소 체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웃고 응원하며 보낸 오늘!
열매반 친구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특별한 단오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