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만3세)

달콤한 신비복숭아 체험🍑🌿

작성자열매반 최지원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열매반 친구들과 함께
복숭아는 어떻게 따는지, 또 어디에서 자라는지
도란도란 이야기 즐겁게 나누어보며
신비복숭아밭으로 신나게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복숭아 선생님께 인사도 드리고~
복숭아 따러 즐겁게 출발!! 해보았답니다🫶🏻
탐스럽게 열린 복숭아를 하나씩 살펴보며 차례대로 직접 따보기도 하고, 달콤한 향도 맡아보았답니다💛

예쁜 포토존에서는 친구들과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도 찰칵📸
소중한 추억을 한 장 한 장 남길 수 있었어요🥰

주변에 하얗게 피어난 민들레 홀씨를 발견하여 다같이
“후~!” 하고 힘껏 불어보며 하늘로 날아가는 모습을
신기하게 바라보았답니다🌼🍃

자연 속에서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웃음꽃이 활짝 피어난 오늘!
열매반 친구들에게 달콤한 복숭아만큼이나 행복한 추억이 하나 더 생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