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만3세)

열매반의 신나는 축구교실 시간⚽🌈

작성자열매반 최지원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오늘은 열매반 친구들과 함께
기다리던 축구교실에 다녀왔어요😊

출발 신호가 들리자 “출발~!”을 외치며
힘차게 달려 반환점을 돌아오고,
제자리에서 달리기를 한 뒤에는 축구공을 발로 차며 다시 씩씩하게 코스를 완주해보았답니다🏃‍♂️⚽

공과 더욱 친해지는 시간도 가졌어요!
발로 공을 조심조심 차며 세워진 공을 맞혀 꼬깔을 쓰러뜨리는 놀이를 하며 집중력과 조절력을 길러보았답니다💛

또 선생님의 뿅망치를 피해 공을 친구에게 전달하는 게임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어요~ 서로 응원하고 협력하는 즐거움도 함께 느껴보았답니다😊

운동장을 마음껏 뛰어다니며 몸을 움직이고,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 놀이를 즐긴 오늘!
열매반 친구들은 땀방울만큼이나 자신감과 즐거움도 한가득 키우고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