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2세)

신나는 체육활동& 즐거운 코앤코 뮤직

작성자꽃잎반 조경진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0

꽃잎반의 활기찬 체육 활동~~^^
이번 활동에서는 반환점을 돌아 뛰어오며 신체 조절 능력을 기르고, 두 손으로 공을 꼭 쥔 채 중심을 잡으며 달려보았어요. 또한, 낮은 장애물을 두 발로 "폴짝!" 뛰어넘으며 스스로 해냈다는 엄청난 성취감과 자신감도 얻었답니다. 오늘 온몸으로 에너지를 발산하며 열심히 참여한 우리 꽃잎이들 최고~^^
코앤코 음악시간에는 아기돼지 삼형제 🐷🐷🐷 친구들을 만나보았어요!
오늘은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첫째 돼지 룰라를 위해 말랑말랑한 클레이로 맛있는 빵🍞 을 만들어주었어요~
클레이를 손으로 주무르고, 누르고, 동글동글 굴리며 다양한 모양의 빵을 표현해보았답니다~
마지막으로, 사파리 쉐이커 악기를 탐색하며 연주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악기를 흔들 때마다 들리는 다양한 소리에 귀 기울여 보고, 음악에 맞춰 리듬을 표현하며 즐겁게 연주해보았답니다~
룰라를 위한 맛있는 빵도 만들고, 신나는 악기 연주도 하며 즐겁고 유쾌한 음악 놀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