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2세)

주형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작성자꽃잎반 조경진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0

눈웃음이 매력적인 주형이의 4번째 생일~~^^
반짝반짝 예쁜 눈웃음으로 친구들과 선생님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 주는 우리 주형이.😊
항상 밝고 다정한 모습으로 친구들을 배려하며 즐겁게 지내는 주형이가 있어 매일이 더 행복하단다.

새로운 것에도 호기심을 가지고 씩씩하게 도전하며 하루하루 멋지게 자라고 있는 주형이!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주인공이 되어 마음껏 웃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랄게.🎂🎁

앞으로도 건강하게 쑥쑥 자라며 예쁜 웃음이 가득한 날들만 이어지길 바라.
사랑스러운 우리 주형이, 생일 정말 축하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