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2세)

르누아르의 그림속으로~~

작성자꽃잎반 조경진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멋진 사람들이 파티를 하고 있어요~
누구의 그림일까요~^^
바로 아름다운 인상파 르누아르의 그림이랍니다~

르누아르의 그림 속으로 쏙 들어가 보았어요.
🎨✨ 멋진 모자를 쓰고 그림 속 주인공이 되어 호수도 건너보고, 근사한 티파티의 주인공도 되어 보았습니다.
"선생님, 제가 그림 속 친구예요!" 하며 즐겁게 역할놀이를 하던 친구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답니다.
또 작은 화가가 되어 르누아르처럼 그림도 그려보고, 르누아르의 그림 퍼즐을 맞추며 작품을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