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즐거운 체육시간~~^^
오늘은 친구와 함께 2인 기차놀이기구로 재미난 게임을 하였어요.
두발로 점프하며 힘차게 뛰어넘어 보았습니다. "하나, 둘, 셋!" 구호를 외치며 높이 뛰어오르는 모습이 무척 씩씩했답니다.
둘이 함께 2인기차의 동그라미에 쏙 들어가 엉덩이 줄다리기도 하였어요. 서로 힘을 모아 끙끙 버티다가 깔깔 웃음이 터져 나와 꽃잎반 교실이 웃음바다가 되었어요. 😆💪
다음검색
언제나 즐거운 체육시간~~^^
오늘은 친구와 함께 2인 기차놀이기구로 재미난 게임을 하였어요.
두발로 점프하며 힘차게 뛰어넘어 보았습니다. "하나, 둘, 셋!" 구호를 외치며 높이 뛰어오르는 모습이 무척 씩씩했답니다.
둘이 함께 2인기차의 동그라미에 쏙 들어가 엉덩이 줄다리기도 하였어요. 서로 힘을 모아 끙끙 버티다가 깔깔 웃음이 터져 나와 꽃잎반 교실이 웃음바다가 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