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2세)

도서관 나들이 다녀왔어요~^^~

작성자꽃잎반 조경진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0

도서관 가는날~~
우리 친구들은 신나는 마음을 가득 안고 시립도서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

"책 많이 읽을 거예요~!" 하고 기대 가득한 목소리로 출발한 친구들은 도서관 입구에서 커다란 책 읽는 곰과 함께 찰칵! 📸 멋진 기념사진도 남겼어요. 도서관에 들어가기 전에는 "쉿~🤫" 하고 작은 목소리를 내며 약속도 잘 지켰답니다. 사서 선생님께 반갑게 인사한 뒤 사서선생님과 함께 도서관을 이용하는 방법과 책을 빌리는 방법, 도서관 구석구석을 재미있게 살펴보았어요.
흥미로운 그림책을 읽어주실 때는 두 눈을 반짝이며 이야기 속으로 쏙~ 빠져들었답니다. ✨

자유롭게 도서관을 탐색하는 시간에는 "내가 읽고 싶은 책은 어디 있지?" 하며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스스로 책을 꺼내 차분히 읽어보는 모습이 참 기특했어요. 친구와 나란히 앉아 책장을 넘기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다 읽은 책은 제자리에 척! 정리까지 스스로 해내는 멋진 모습도 보여주었답니다. 📖💕

오늘은 책과 더욱 가까워지고, 도서관에서의 약속도 배워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