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2세)

즐거운 코앤코 음악시간~~^^~~

작성자꽃잎반 조경진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0

물론입니다! 카페에 올리기 좋은 귀엽고 활동적인 글로 작성해드릴게요.

오늘 코앤코 음악시간에는 꽃잎반 친구들이 귀여운 아기돼지로 변신했어요! 🐷💕 꿀꿀 옷을 입고 꿀꿀 머리띠까지 쓰니 앙증맞은 아기돼지들이 한가득이었답니다. "꿀꿀~" 소리를 내며 신나게 음악놀이를 시작했어요. 😊

오늘은 둘째 돼지가 되어 멋진 바이올린도 켜 보고, 음악에 맞춰 블랙 마라카스를 흔들며 신나는 리듬도 만들어 보았어요. 🎻🎶 "흔들흔들! 짤랑짤랑!" 신나는 연주 소리에 아이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었답니다.

둘째 돼지가 지은 나무집 앞에서는 모두 함께 "후~~~!" 하고 힘껏 바람도 불어보며 늑대가 되어 보는 놀이도 즐겼어요. 🌬️🏠 친구들과 함께 웃고, 연주하고, 몸으로 표현하며 음악을 더욱 즐겁게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