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2차전~멕시코와의 한판승부~~
오늘 햇살 친구 모두가 작은 태극전사가 되었어요
우리꽃잎이들도 모두 힘을 합쳐 승리를 기원하며
신나게 열심히 응원하였어요.
🇰🇷 손에 응원도구를 들고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대한민국!"**을 큰 목소리로 외치며 친구들과 한마음으로 열심히 응원했어요. 응원하는 동안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고, 교실은 열정 가득한 응원 소리로 가득했답니다. ❤️
아쉽게 졌지만 최선을 다한 우리 선수들 응원해요~
3차전에는 더 열심히 더 크게 응원하여 승리를 기원해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