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2세)

모두 함께 작은 태극전사가 되어 월드컵을 응원해요~^^대한민국~짝짝짝! 짝짝!"

작성자꽃잎반 조경진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월드컵 2차전~멕시코와의 한판승부~~
오늘 햇살 친구 모두가 작은 태극전사가 되었어요
우리꽃잎이들도 모두 힘을 합쳐 승리를 기원하며
신나게 열심히 응원하였어요.
🇰🇷 손에 응원도구를 들고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대한민국!"**을 큰 목소리로 외치며 친구들과 한마음으로 열심히 응원했어요. 응원하는 동안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고, 교실은 열정 가득한 응원 소리로 가득했답니다. ❤️
아쉽게 졌지만 최선을 다한 우리 선수들 응원해요~
3차전에는 더 열심히 더 크게 응원하여 승리를 기원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