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숲속반의 사랑스러운 친구 예림이의
6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항상 밝은 미소로 친구들을 도와주고 쾌활한 미소로 선생님도 친구들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멋진 힘들 가진 우리 예림이!
예림이와 함께여서 숲속반이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것 같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며, 예림이의 여섯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예림아, 생일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밝게 자라렴~
사랑한단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