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숲속반(만4세)

지아야 생일축하해~♡

작성자숲속반 임민선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2

오늘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친구들과 선생님을 행복하게 해주는 지아의 여섯 번째 생일이예요^^
명랑하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우리 지아♡
때로는 수줍은 모습도 있지만, 친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예쁜 배려를 가진 멋진 친구랍니다😁
지아야~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자라고,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길 바래♡
지아야! 6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선생님이 많이 사랑한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도윤(어머니) | 작성시간 26.06.11 지아야 생일 축하해~~~🥳🥳
  • 작성자호준이엄마 | 작성시간 26.06.11 지아 생일 축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