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친구들과 선생님을 행복하게 해주는 지아의 여섯 번째 생일이예요^^
명랑하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우리 지아♡
때로는 수줍은 모습도 있지만, 친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예쁜 배려를 가진 멋진 친구랍니다😁
지아야~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자라고,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길 바래♡
지아야! 6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선생님이 많이 사랑한단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