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다리던 축구교실이 있는 날~!
친구들은 힘찬 소리와 함께 신나는 체조로 몸을 풀며 축구교실을 시작했답니다^^
출발 신호에 맞춰 운동장을 힘껏 달려 반환점을 돌아와서 축구공을 발로 뻥!
차며 이동하는 활동도 했지요^^
공과 더욱 친해지는 시간!
공을 차고 다니며 세워진 공을 맞혀 고깔을 넘어뜨리는 게임에서는 친구들의 집중하는 모습이 돋보였답니다👍
또 선생님의 뿅망치를 피해 공을 친구에게 전달하는 활동에서는 여기저기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으면서도 집중하는 모습이 멋졌어요^^
공을 받은 친구는 신나게 달려 다음 친구에게 전달하며 서로 협동하는 즐거움도 경험해 보았답니다♡
체육관을 마음껏 뛰어다니고 공을 차며 땀을 흘린 숲속반 친구들!
친구들을 응원하고 함께 즐기며 더욱 신나고 활기찬 시간 보내고 갑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