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지친몸 일으키면서 까페를 방문해봅니다
갈렙씨는 요즘 어떡해 지내시나요
어디 편찮으신거는 아니시지요 한번 뵈러간다고 하고
제가 건강이 안좋아 이러고 있네요
그동안 놓아라님 갈렙님께 감사드리면서다시 뵙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오늘도 지친몸 일으키면서 까페를 방문해봅니다
갈렙씨는 요즘 어떡해 지내시나요
어디 편찮으신거는 아니시지요 한번 뵈러간다고 하고
제가 건강이 안좋아 이러고 있네요
그동안 놓아라님 갈렙님께 감사드리면서다시 뵙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