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벅90도)안뇽하세요 재림이에요오
그동안 저는 폰을 도난당하구 아이디 비번도 여럿 날리구.. 뭐..그런 저런 이슈로 인해... 다음 앱을 이제서야 깔았어요... 늦게와서 너무 미안해요ㅜ_ㅜ
사실 블랙메리포핀스 공연 확정도 작년 겨울부터 알고있었는데 입이 근질근질해서 아쥬 또 혼낫답니다😳
그간 4,5년동안은 홀로 활동을 해왔는데
올해부터는 소속사와 함께 하게되었어요.
좋은작품과 좋은 선택을 하기위해 그리고 더욱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하기위해 열심히 애쓰고있답니다!
좋은 작품과 좋은 공연 좋은 배우의 모습으로 째랑이들과
함께 할게요!
차근히 밟아가는 그 과정에있어 그 길을 함께 동행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오♡
💙 그럼!!! 내일!!!! 6/20일 2시 블랙메리포핀스 공연에서
(&퇴근길) 만나요!! 💙
우리 오래 봐요💙 사랑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