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재림 배우님

재림이에요오오💙

작성자이재림|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9

(꾸벅90도)안뇽하세요 재림이에요오
그동안 저는 폰을 도난당하구 아이디 비번도 여럿 날리구.. 뭐..그런 저런 이슈로 인해... 다음 앱을 이제서야 깔았어요... 늦게와서 너무 미안해요ㅜ_ㅜ

사실 블랙메리포핀스 공연 확정도 작년 겨울부터 알고있었는데 입이 근질근질해서 아쥬 또 혼낫답니다😳

그간 4,5년동안은 홀로 활동을 해왔는데
올해부터는 소속사와 함께 하게되었어요.
좋은작품과 좋은 선택을 하기위해 그리고 더욱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하기위해 열심히 애쓰고있답니다!

좋은 작품과 좋은 공연 좋은 배우의 모습으로 째랑이들과
함께 할게요!

차근히 밟아가는 그 과정에있어 그 길을 함께 동행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오♡

💙 그럼!!! 내일!!!! 6/20일 2시 블랙메리포핀스 공연에서
(&퇴근길) 만나요!! 💙

우리 오래 봐요💙 사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뮤공 | 작성시간 26.06.19 💙화이팅💙
  • 작성자째랑부하 | 작성시간 26.06.19 꺅 쨈안나 힘내요 첫공 화이티이이잉💙💙💙💙💙
  • 작성자이재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여름날 | 작성시간 26.06.19 보고싶었어요ㅠㅠ 내일 첫공 기대할게요!
  • 작성자짱아3 | 작성시간 26.06.20 첫공 시작 4분 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