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합 게시판

[파랑새소식] 영월지맥+ 죽렴지맥 산딸기 가시밭에 갇힌 파랑새팀

작성자지맥|작성시간26.06.09|조회수164 목록 댓글 1

끝없는 산딸기 가시덩굴…
사라진 등로…
그리고 멈출 수 없는 발걸음.

J3 CLUB 파랑새팀은
죽렴지맥 52.36KM를 걸으며
인간의 한계와 마주했습니다.

낮에는 뜨거운 햇살 아래
온몸이 가시에 찢기고,
밤에는 헤드랜턴 하나에 의지한 채
길 없는 능선을 헤쳐 나갔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조차 어려웠던 순간,
산딸기를 따먹으며 버텨야 했던 시간들.

하지만 파랑새팀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영상은 단순한 산행 기록이 아닙니다.

고통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사람들,
동료와 함께 버텨낸 시간,
그리고 끝까지 걸어낸 인간 의지의 기록입니다.

■ 산행 정보

  • 코스 : 죽렴지맥
  • 총거리 : 52.36KM
  • 이동시간 : 21시간 35분
  • 총소요시간 : 30시간 30분
  • 누적상승 : 5,273M
  • 기간 : 2026년 6월 6일 ~ 6월 7일

■ TEAM
J3 CLUB 파랑새팀
JOON / 와이투케이 / 산꾸니

 

 

https://youtu.be/upk7Qod3NTk?si=52GER0bq7G33CT0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병만 | 작성시간 26.06.09 지멕팀 고생 많으셨구요
    지맥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