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J3분들 반갑습니다^^
참 오랜만에 클럽에 글을 올리네요
몇해전 지리산 촛대봉에서 왼쪽발목 삼복사골절 부상 후 재활과 일상의 변화가 겹쳐 본의아니게 산과 사람들을 좀 소홀히 하고 살았고,
작년부터 제가 사랑하는 창원으로 다시 돌아와서 아주 건강하게 가정,직장,산,부모님댁으로 왔다리갔다리 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장거리종주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긴하지만, 그냥 참고 살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누군가가 우리창원지부 신정봉 정상석에 해꼬지를 했습니다(XX끼)
야간근무 마치고 이틀간 2차 수색(어제는 정상뒷쪽 김해방향 임도까지 1차수색, 오늘은 정상앞쪽 창원방향으로 2차수색) 후 빠르게 발견했습니다
아직 산삼을 캐보지는 못했지만 그보다 훨씬 더 기쁩니다!!!(아드레날린+엔돌핀 충만)
사방으로 외형상 손상이 없는걸로 보니 발로 차서 자빠뜨렸네요
그나마 반듯하게 부러져서 불행중 다행이지만, 그 더러운 발바닥으로 아직도 고귀한 산들을 다니고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밤길 조심하세요!!
내가 웃는건 웃는게 아닙니다!! ㅎ
일단,우리클럽분들의 만행은 아닐거라고 믿고 싶고요!
제글을 읽은 타클럽분이나 여러산악회와 그 외 쓰레기들은 두번 다시는 노터치! 촉수엄금!
건드리지 맙시다이~~!! 으이!
확고마! 딱마! 고마! 쌔리마!
조사하면 다 나옵니다!
두다리 뻗고 잠이 잘 오시나요?
밥은 먹고 다니나요?
이상, 사냥시간에 태어난 호랑이 ♡창원♡의 까리하이 물러갑니다.
지구최강 산행클럽 J3클럽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젊은미소 대장님 오랜만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신정봉정상석을 수색둘째날에 빠르게 찾았는데 아직 복원은 못했고
아귀가 맞는지 절단부위에 올려봤는데 흔들림 없이 반듯하게 잘 서네요! 조만간에 철옹성고문님께서 보수팀 결성해서 원래보다 더 튼튼하게 보수작업 들어갈 예정입니다!
제가 J3창원지부에 들어오기 전에 존경하는 지부님들께서 교대로 등짐져서 고생스럽게 세운 신정봉정상석인데 다행히 찾게되어 산삼3뿌리 먹은것 부럽지 않습니다 ㅎㅎㅎ
새로운 한주 힘차게 출발하세요^^ -
작성자순수짱 작성시간 26.06.08 산을 사랑하는 사람의 짓은 아니지 싶군요..
그래도 찾아으니 다행 입니다. 너그럽게 웃고 지나 가세요 욕하여 봐야 내 입이 더러워 짚니다.
못쓸 인간 들~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지금은 분노가 많이 가라앉았습니다...
어떤 하체힘만 좋은 모지리가 힘자랑 했다가 족저근막염+하지정맥+대퇴부미세골절+류마티스관절염+악성무좀으로 고생 좀 하고 있겠지 라고 그냥 단순하게 여기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늘 안산즐산 하세요 순수짱대장님^^ -
작성자래선생 작성시간 26.06.12 열정이 대간하십니다. 2차 수색 끝에 정상석을 찾으시고~ 또 홀로 메고 오르셨을 모습을 상상해보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직 가보지 못한 산이지만 나중에 꼭 인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욕보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수색첫날은 고생 좀 했는데
둘째날에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 찾아 손 안데고 코푼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창원시계종주와 마창진종주에서 거쳐가는 봉우리니 어제든지 오셔서 즐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