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체사진방

클럽 2분기 정기산행

작성자젊은미소(조성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266 목록 댓글 4

강북오산 정기산행 단체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병만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장님
    먼길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사임당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장님
    여러가지 신경쓰시고 진행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수도권지부의 넘치는 배려 덕분에 너무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이디(김금옥)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빠른소식 감사합니다.
    이렇게 화려할수가ㅎ
    전국에 선남선녀들이 한자리에서 멋진플래카드까지 펼치고 단샷
    최고입니다~
    수도권 지부장님 한건 제데로 하셨네~~^^
    멀리까지 와주신 분돌 감사합니다^^
  • 작성자골짝(이연호) | 작성시간 26.06.22 new 단체사진이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