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정기산행 강북오산 하는날~
즐산 안산 하셨겠죠^^
마음만 함께 했답니다~(아시겠쥬ㅎ)
말이 둘레길이지 요것도 헥헥
둘레길중에 국기봉찍는것 요것으로 졸업합니다~(두번올라봤으니)
그리고 망해암 내려서며(공설운동장쪽)
재개발공사로 갇혀서 돌다가 겨우개구멍 찿아서 탈출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가이버.(최봉길)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
작성자랑카 작성시간 26.06.22 new
뵙고 싶었는데 ~~
관악산에 계셨군요
담에 뵙기를~~ -
작성자사임당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강북오산
잘다녀왔습니다.
가까이서 또 한바퀴 하셨네요
이 코스 찜해두고
친구와 걸어봐야 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골짝(이연호) 작성시간 26.06.22 new
망해암이 공사중이었나보네요
아예 못오게 막아 놓은 건 아닐까요? -
작성자손 건 작성시간 26.06.22 new
대돤하십니다~
관악37km면 회춘되신거 맞죠ㅋ
선배님
함산 함 해요
업고는 못갑니다.
다만
기계운전봉사는 지가 할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