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산행기

관악산둘레길 원샷37.9Km(비봉산.국기봉.경유)

작성자하이디(김금옥)|작성시간26.06.21|조회수194 목록 댓글 7

클럽정기산행 강북오산 하는날~
즐산 안산 하셨겠죠^^
마음만 함께 했답니다~(아시겠쥬ㅎ)

말이 둘레길이지 요것도 헥헥
둘레길중에 국기봉찍는것 요것으로 졸업합니다~(두번올라봤으니)

그리고 망해암 내려서며(공설운동장쪽)
재개발공사로 갇혀서 돌다가 겨우개구멍 찿아서 탈출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가이버.(최봉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 작성자랑카 | 작성시간 26.06.22 new 뵙고 싶었는데 ~~
    관악산에 계셨군요
    담에 뵙기를~~
  • 작성자사임당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
    강북오산
    잘다녀왔습니다.
    가까이서 또 한바퀴 하셨네요
    이 코스 찜해두고
    친구와 걸어봐야 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골짝(이연호) | 작성시간 26.06.22 new 망해암이 공사중이었나보네요
    아예 못오게 막아 놓은 건 아닐까요?
  • 작성자손 건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돤하십니다~
    관악37km면 회춘되신거 맞죠ㅋ
    선배님
    함산 함 해요
    업고는 못갑니다.
    다만
    기계운전봉사는 지가 할께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