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사임당작성시간26.06.23
사패산 이야기가 특히 들어옵니다 자세한 설명들을 대하며 또다시 강북오산을 걷는 착각을 하게 합니다 ㅎㅎ 대단하신 대대로 대장님과 제겐 클럽 첫 산행을 하게되어 무한 영광 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슬림하시어 역시 👍 남은 졸업구간 잘 마무리 하시길 기원드리며 뜻깊은 자리에 함께 못해서 아쉽습니다 또 언젠가 함께할 시간이 오면 반갑게 인사 드릴께요 건강한 모습으로 늘 안산하십시오~^^ 감사드립니다~♡
답댓글작성자대대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4new
감사합니다 사임당님 산행기에서 자주 뵜었는데 강북5산 클럽정기산행시 뵙고 함께 산행하면서 즐거운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남은 지맥길 최선을 다해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늘 안산하라는 메시지 고맙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