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건(頭巾) 작성시간26.06.16 와~ 산세보며 와 멋지다 하면 넘어가다가 마지막에 이르러 헉~~ 부럽다 ㅎㅎ
산삼백숙 정말 맛나 보입니다.
대아호환종주때 늘 조망으로 보던 대부산 속살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요..
그리고 큰가치수영은 원래 수영과 까치의 합친 말로 까치수영이었고
잎이 매끈하고 큰놈을 큰까치수영이라 불렀었죠..
그러다가 모양이 할아버지 수염을 닮았다고 수염이라고도 부르게 되었죠.
수염이라고 불러도 되지만 표준말은 큰까치수영이라는 사실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근데 산삼 우린 국물맛은 어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