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클럽산행 - 서울오산종주

작성자joon|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임당 작성시간26.06.22 new 대장님
    오랜만에 뵙게되고
    뜻깊은 클럽산행 함께 하게되어 참 좋았습니다,

    많이 보고싶었을 텐데 사모님 흔쾌히 허락 하시어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ㅎㅎㅎ


    그쵸?
    불암산 에서 단체사진
    왜 안찍을까? 였는데
    ㅋㅋ 저도 톡방 사진보고 알았어요 😂 😄
    암튼 수도권지부 협찬으로 첫 클럽산행 을
    무한 즐겁게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골짝(이연호) 작성시간06:16 new 제가 지부장이 되고 처음 치르는 클럽산행이라 미숙함이 묻어났지요??
    랑카님 지원도 까마귀고문님 지원도
    뿡이님 지원도 너무 감사하게 나서주셔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제가 복이 많은것 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배병만 작성시간06:47 new 비가와서 걱정많았는데 그럼에도 취소않고 찾아오신분들 그리고
    지원해주신 랑카님,뿡이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번주 한양도성길 걷는데 북한산 올려다보며 그길을 걸었던분들을 생각해보겠습니다.
    준대장님 수고 많으셨구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백구(조규진) 작성시간09:22 new 처음 시작점부터 산행하는 그 느낌으로
    후기를 접하게됩니다.

    늘~그랬듯이 함께 걷는 걸음엔 심장은 요동치고, 신경세포가 활성화되어 그 무엇인가 무한한 에너지가 발산되는 것 같습니다.

    수없이 다녔던 강북5산인데, 어울림으로 Dynamic했구요!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것 같습니다.

    joon대장님, 오랜만에 뵙게되어 반가움 더 했구요..
    먼~길 고생많았습니다.
    파랑새 지맥팀! 무제한 응원합니다~~~~\(^ㅇ^)/
  • 작성자 젊은미소(조성민) 작성시간08:22 new 작년 이던가 부산 11산진행할때 함께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이번에 참석 못할줄 알았는데 함께해서 감사드리고
    너무 즐거운 강북오산을 산행항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어지는 파랑새 지맥팀 화이팅하시고 안전하게 진행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대대로 작성시간08:29 new 클럽정기산행 함께 해서 즐거운시간 보낼수 있었습니다
    남은 지맥길 무탈하게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산행하기 좋은날 북한산 날씨까지 맑은하늘과 대비되는 구름을 본것 같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 두건(頭巾) 작성시간08:30 new 마음이 넓으신 형수님 이시네요 ㅎㅎ
    대장님과 함산하며 이런 얘기 저런얘기 나눌 수 있어서 너무좋았네요.
    수도권지부님들의 환대에 너무 감사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야경사진이 너무 멋지게 잘 나왔네요.
    글 잘보고갑니다.

    아침 출근 길 버스 안에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지맥 작성시간08:39 new
    한 달에 한 주 정도는 개인 일정, 가족과의 시간, 그리고 충분한 휴식에 투자해 주셨으면 합니다. 특히 휴식 주간에는 다른 산행, 장거리 산행은 가급적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162지맥은 일반 산행과 다릅니다. 긴 거리와 다양한 변수, 그리고 누적 피로를 견뎌야 하는 장기 프로젝트입니다. 다음 지맥 코스가 쉬워 보여도 몸은 누적된 피로를 정직하게 보여줍니다.

    정기산행이나 강북5산 등으로 체력을 소모한 뒤 다음 지맥에서 컨디션이 떨어지면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팀 전체의 부담이 됩니다. 결국 팀워크와 안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쉬는 것도 훈련입니다.
    강한 사람은 많이 걷는 사람이 아니라, 꾸준히 오래 걷는 사람입니다.

    162지맥 완주라는 큰 목표를 위해 한 번의 산행보다 체력 관리와 회복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산은 도망가지 않습니다.
    한 걸음 쉬어가는 것도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 작성자 산사람 (山人) 작성시간09:20 new 서울오산종주 후기글 즐감합니다
    여전히 장거리길을 즐기시는 준님
    저도 혼산위주로 가고싶은 산길을 트랙만들어서 깔고 조용한 산길을 살방살방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유령회원이지만 다음 부산오산종주엔 완주 목적으로 함산을 꼭 해보고 싶습니다
    항상 안즐산하십시오

  • 작성자 화성인ㆍ 작성시간10:00 new 대장님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또뵙길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제이76 작성시간10:11 new 대장님 뵙게되어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
    비온 뒤 날씨도 청명해서 너무 좋았고 시끌벅적 함께하는 산행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클럽산행에서 많은 분들을 뵐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파랑새팀 지맥산행 늘 응원하며
    함산의 기회 또 기다려보겠습니다~😊
  • 작성자 랑카 작성시간10:21 new 대장님! 담에는 격하게 잘해드리겠습니다.^^ 늘 안산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타키(김수정) 작성시간12:35 new 정말 많은 분들 다녀가셨네요^^
    반가운 분들도 꽤나 보이고 ㅎㅎ
    왁자지껄하니 즐거워 보입니다
    다시 돌아갈 지맥길 왠지 허전하고
    심심하진 않을지요..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