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4 (목) 6월의 초여름 날씨에 요즘 한강물길 따라 멋진 한강버스로 서울의 모습도 즐감하며 우정도 다지는
(잠실선착장->여의도선착장)까지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https://youtu.be/sWUtj1SXRf4?si=yWFZ8fXEiHvLkNet
번개산행 참석자는 왼쪽부터 (권영목 산악회장, 김진학, 한방연. 김우곤, 정형기, 김영민, 정인수, 이원배, 안상철 그리고 주재훈 찍사
이상 10명이 참석했습니다.
전철 2호선 잠실새내역 6번 출구에서 나와 한강변으로 들어서며~~~
잠실한강수변공원은 잘 조성해져서 시민들의 휴식공간이라~~~
한강버스가 출발하는 잠실선착장에서~~~
한강변의 자전거길과 산책로가 멋진 강변길이 펼쳐지고~~~
멋진 라이딩을 하는 시민들의 모습도 보이고~~~
저 멀리 청담대교와 한강변의 풍경이 아주 아름다운 한강이라~~~
오전 10시 반에 산님들과 반가이 만나서~~~
승선순번표를 받고 대기하며~~~
에어컨시설이 잘된 대기실에서 정담도 나누면서~~~
우린 오늘처럼 반가이 만나면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즐거워요~~~ㅎㅎㅎ
한강버스 11시 출발이라 10분 전에 수속 및 승선을~~~~
정각 11시에 한강버스는 출발해서 뚝섬방향으로 유람을~~~~
뚝섬에 도착 후 승객들을 태워서 출발~~~
요즘 인기 있는 성수동 하이톨빌딩들이 나날이 발전되고 있고~~~
옷수선장에서 다시 손님들을 승선 후 이젠 압구정선착장으로~~~
압구정선착장을 경유해서 하선 및 승선을 하는 손님을 태우고 여의도로 출발합니다.
여의도 선착장에 접안하면서~~~
드디어 12시 20분경에 여의도선착장에서 하선 후~~~~ 잠시 기념촬영을~~~
여의도한강수변공원에서 갖고 온 맛난 간식과시원한 우곤이가 갖고 온 유자막걸리로 목도 축인 후~~~
여의나루역에서 전철로 마포역 4번 출구로 이동해서 중식을 하기로~~~
마포의 먹거리 맛집에서 맛난 중식과 막걸리도 한잔 하며 오늘의 추억담으로 꽃도 피우고~~~
만찬을 마친 후 근처 카페에 자리 잡고 각자 마시고 져 하는 커피와 아이스크림과 주스로 정담을 나눈 후~~~
다음 7월의 번개모임 장소에 대한 의견을 나눈 후~~~
오늘은 한강버스로 한강 물길 따라 세계 속의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유랑하며 우정의 번개팅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