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그림대회 전시

작성자대도시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64 목록 댓글 0

지난번 미술대회 잘즐겼고

많은분들이 대회위해 너무 애써주신것 같습니다.

감사한마음입니다.

전시관련 궁금사항이 있어서요. .

의림지 수리공원 전시라고 되어있는데

외부전시이고 오늘같이 비오는 날은

전시 없고, 맑은 날만 가서 볼 수 있는거죠?

수상작 다 전시되나요? 주요수상작만 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