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미술대회 잘즐겼고
많은분들이 대회위해 너무 애써주신것 같습니다.
감사한마음입니다.
전시관련 궁금사항이 있어서요. .
의림지 수리공원 전시라고 되어있는데
외부전시이고 오늘같이 비오는 날은
전시 없고, 맑은 날만 가서 볼 수 있는거죠?
수상작 다 전시되나요? 주요수상작만 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지난번 미술대회 잘즐겼고
많은분들이 대회위해 너무 애써주신것 같습니다.
감사한마음입니다.
전시관련 궁금사항이 있어서요. .
의림지 수리공원 전시라고 되어있는데
외부전시이고 오늘같이 비오는 날은
전시 없고, 맑은 날만 가서 볼 수 있는거죠?
수상작 다 전시되나요? 주요수상작만 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