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과 스님이 TV 뉴스를 보시다가..
정치 얘기가 나오는데, 극우의 행태가 싫은 하느님 가라사대
" 난좌빨!"
하시고 쌩 퇴장하시자..
스님도 따라 일어서며 하는 말....
.
.
.
.
.
.
"중도좌파~!"
다음검색
하느님과 스님이 TV 뉴스를 보시다가..
정치 얘기가 나오는데, 극우의 행태가 싫은 하느님 가라사대
" 난좌빨!"
하시고 쌩 퇴장하시자..
스님도 따라 일어서며 하는 말....
.
.
.
.
.
.
"중도좌파~!"